닫기

[2014 가을 가구 특집]친환경 소재로 집안에 자연을 불어 넣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1014010007478

글자크기

닫기

박성은 기자

승인 : 2014. 10. 15. 06:00

한솔홈데코
IMG_6689
토털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는 친환경적이고 포근한 느낌으로 ‘힐링’ 기능까지 갖춘 나무소재 건축자재를 올 가을 집 단장에 활용할 것을 제안했다.

한솔홈데코는 산림자원을 재활용해 만든 ‘중밀도 섬유판(MDF)’을 비롯해 국내 최초 토종 소나무를 소재로 한 ‘한솔참마루’, 내구성과 실용성, 심미성을 강조한 ‘한솔 참도어·참몰딩’, 디자인을 내 맘대로 구성 가능한 벽 마감재 ‘스토리월’, 친환경 표면 마감재 ‘참데코시트’등 다양한 건자재 제품을 제조 유통하고 있다.

한솔홈테코의 주력 제품인 ‘한솔참마루’는 국내 최초로 친환경 마루 E0(0.5㎎/ℓ이하) 등급을 획득했다. 친환경성과 뛰어난 디자인, 고품질의 국산 소재를 사용해 주부들에게 인기만점이다.

특히 현가식(뜬바닥) 시공을 통해 층간소음을 줄였고 디자인 측면에서 나무 본연의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살려 바쁜 일상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준다.

한편 한솔홈데코의 벽 마감재인 ‘스토리월’은 강화마루의 주원료인 친환경 목자재를 벽 마감재로 각종 문양의 무늬지에 입혀 대리석·우드·스톤 등 다양한 소재의 마감재를 표현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솔참도어참몰딩과 데코시트를 통해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면 된다.
박성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