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2014 가을 가구 특집]로맨틱하고 편안하게… 혼수 가구의 ‘명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1014010007397

글자크기

닫기

박성은 기자

승인 : 2014. 10. 15. 06:00

에이스침대
MONOS
에이스침대 모노스.
에이스침대가 결혼 시즌을 앞두고 신혼부부들에게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를 제안했다. 지난 4월 에이스침대가 선보인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핵심이다. 이는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타입의 스프링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한 침대에서 자는 부부라도 체형과 체중, 수면 자세는 모두 다르다. 그래서 신혼침대는 어떤 체형이든 몸의 라인을 따라 부드럽게 맞춰주고 단단하게 또 한번 받쳐주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에이스침대는 ‘4 제로 시스템(4 zero system)’을 적용, 신혼부부가 잠깐 잠들더라도 세상 모르게 푹 잘 수 있게 숙면을 방해하는 요소를 없앴다. 또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흔히 발생할 수 있는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등 대표적인 문제점 4가지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볼륨감을 강조한 모노스, 우아한 곡선미가 특징인 PIENO V, 로맨틱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STARLET III, 오크와 아이보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BMA-1106-T등이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본격적인 혼수 시즌을 맞아 다양한 행사는 물론 최고 품질의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에이스침대가 신혼의 편안한 숙면을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