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전통 면 전문점…하꼬야
LG패션에서 100% 출자한 외식 전문기업 ㈜엘에프푸드(LF FOOD, 대표 구자민)는 LG패션의 자본력과 탄탄한 인프라, 유통 노하우 등을 기반으로 일본전통 면 전문점 '하꼬야 철저한 관리와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하꼬야는 일본 라멘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조리한 것이 아니라 일본의 인기 있는 유명 라멘집 100곳의 메뉴 중에서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메뉴를 선정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의 까다로운 식품 위생 규정에 맞춰 현지에서 영양이 풍부한 돼지 사골 육수와 천연재료를 배합해 생산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고 장인이 만든 일본 정통 라멘 맛을 느낄 수 있다. 현재 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에 매장을 100개 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너무 맛이 있어 그릇에 코를 박고 먹는다' 라는 네이밍 컨셉을 갖고 시작한 돈까스, 우동, 초밥 전문점 '코바코'는 1999년 설립 이래 10 여년을 꾸준하게 안정적으로 성장해 온 브랜드이다. 돈까스는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가 원재료로 사용되며, 엄선된 천연재료와 20여 가지의 과일향을 첨가한 코바코만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소스가 더해진 코바코의 대표 메뉴다.
코바코 우동은 시원한 국물에 쫄깃한 면발이 어우러진 겨울철 단골메뉴이다. 코바코 초밥은 풍부한 DHA 와 고단백 저칼로리의 다이어트 메뉴로써 신선한 재료의 초밥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만점 메뉴이다.
덮밥류와 탕류, 세트메뉴 등 3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복합아이템이 코바코만의 장점이다. 창업비는 15평 기준 582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