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창업]유망아이템/놀부설농탕&냉면ㆍ쭈가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8903

글자크기

닫기

염지은 기자

승인 : 2009. 02. 11. 13:57

●한식 캐주얼레스토랑…놀부 설농탕&냉면

'놀부설농탕&냉면'은 3년여간의 메뉴개발과 준비를 거쳐 깊고 진한 사골육수는 물론 부드럽고 담백한 고기의 맛까지 놀부만의 욕심과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을 선보인다.

특히 설렁탕이 중장년층만이 즐겨먹는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어린이 등 온가족이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위해 현대식 조리기술로 설렁탕 특유의 냄새를 없애고, 모던하고 깨끗한 분위기의 실내 인테리어로 온가족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매콤세콤한 양념과 직접 뽑은 쫄깃한 면발이 어우러진 정통함흥식 비빔냉면을 비롯해 놀부 특유의 시원하고 맛있는 육수가 일품인 물냉면, 회냉면 등도 식사류로 즐길 수 있다. '옛맛불고기', '도가니탕', '꼬리곰탕'등 9가지의 일품요리도 새롭게 선보였다. 향후 24시간 영업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불경기 스트레스 매운 음식으로 푼다…쭈가네
(주)김가네(회장 김용만)에서 두 번째 브랜드로 런칭한 녹차 저온 숙성 주꾸미 전문점 '쭈가네'가 올 한해 30개 가맹점을 목표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에 나섰다.

철저한 시장 조사와 오랜 연구 끝에 런칭한 '쭈가네'는 낙지와 오징어에 비해 감칠맛이 뛰어나고, 지방이 거의없어 칼로리가 낮고, 피로회복과 각종 성인병 예방에 좋은 맛과 영양이 풍부한 주꾸미를 주재료로 했다.

주메뉴는 불주꾸미, 주꾸미 삼겹살, 새우 주꾸미, 주꾸미 비빔밥 등으로 조리가 간편하며, 테이블 회전율이 높다. 미네랄과 칼슘이 풍부한 알칼리 이온수로 손질한 주꾸미를 녹차에 저온숙성시켜 육질이 더욱 부드럽고 쫄깃하다. 창업비는 20평 기준으로 5250만원. 
염지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