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다음으로 2위는 응답자 중 14%가 꼽은 ‘다이어트’였으며, 학업성취(10%)가 뒤를 이었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투썸의 신년 이벤트는 고객들의 ‘새해 결심 성공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3만명이 응모했다.
이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문자 메시지(1666-1551)을 통해 고객들이 한 줄짜리 새해 다짐을 보내주면 된다.
그 후 추첨을 통해 매일 한 잔씩 자사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투썸 365일 이용권’을 포함한 경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특히 당첨되면 1년 동안 주기적으로 결심 실천을 독려하는 메시지도 받을 수 있다.
투썸 관계자는 “올해 고객들의 새해 결심들은 청양의 해에 걸맞게 건강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많다”며 “추첨을 통해 새해 결심이 잘 지켜지고 있는지 투썸이 1년간 주기적으로 응원 메시지를 전송하는 만큼 이벤트 참여를 통해 의미 있는 ‘새해 다짐’을 세워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