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성자동차, 벤츠 VIP 멤버십 ‘탑 클래스’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11010005240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5. 02. 11. 10:49

기존 신차 고객에서 인증중고차 고객까지 확대
AS 우선 예약·전담 고객센터·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등
"럭셔리 브랜드 입지 강화"
clip20250211091910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수입차 딜러사 유일 VIP 멤버십 '탑 클래스'를 신차 구매 고객에서 인증중고차 구매 고객까지 획대한다고 11일 밝혔다.

2021년 론칭한 '탑 클래스'는 한성자동차 VIP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매년 '탑 클래스' 기준을 충족한 고객을 멤버로 선정해 1년 단위로 운영한다.

'탑 클래스' 멤버에게는 감사 레터·연간 프로그램 가이드북·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방문 시 편의 제공을 위한 차량 스티커·프리미엄 바우처가 포함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카 라이프 분야에 대한 프리미엄 혜택을 강화했다.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이용 시 AS 우선 예약·정비 입고 시 동급의 커티시카 지원 등의 혜택을 추가했다. 인증중고차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트레이드 인 추가 보상·프리미엄 차량 진단 방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탑 클래스' 전담 고객센터 운영·1박 2일 시승권·메르세데스 마이바흐 경조사 차량 지원·기념일 기프트·'탑 클래스' 익스클루시브 이벤트 초청 등을 실시한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1:1 프로 골퍼 동반 라운드·프리미엄 스파 바디 트리트먼트 케어 프로그램·고메 구독 프로그램 등을 통해 차별화된 럭셔리 경험을 제공한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이사는 "탑 클래스 멤버들만을 위한 프리미엄 혜택을 확대했다"며 "차별화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과 신뢰 관계를 굳건히 하면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 강화를 위해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