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주 첫날이 무료…롯데렌터카, 신규 고객 이벤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10010004570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5. 02. 10. 12:00

발급일로부터 1개월 이내 주중 대여 시 자동 적용
인기 관광지·롯데 계열사 할인 '웰컴 쿠폰팩' 증정
clip20250210101400
롯데렌탈의 대한민국 No.1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봄을 맞아 제주도에서 롯데렌터카를 처음 빌리는 고객에게 대여 첫날 무료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렌터카를 처음 이용하거나 최근 5년내 롯데렌터카 대여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기간 내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 시 자동으로 쿠폰이 발급된다.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개월 이내 제주 지역에서 사용 가능하다. 주중(월~목) 차량 대여 시 첫날 24시간 요금이 무료로 자동 변경된다. 24시간 미만 대여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차종에 관계없이 적용되는 혜택이다.

제주에서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제주의 인기 관광지와 롯데그룹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웰컴 쿠폰팩' 서비스가 제공된다. 쿠폰팩은 제주관광공사가 분석한 세대별 여행객의 관광지 이용 건수 등을 참고해 제주 여행에 필요한 혜택 위주로 구성했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에게 편리하고 합리적인 이동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국내 여행을 활성화한다는 목표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첫날 무료 혜택 받고 유채꽃으로 물든 제주에서 잊지 못할 드라이브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탈은 단일 사업장으로서는 국내 최대 규모인 3000대 차량을 보유한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렌터카 대여·반납 절차를 간소화한 모바일 셀프 체크인과 빠른 차량 픽업을 지원하는 주차 관제 시스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