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14일까지 동대문던던점·챌린지스토어점서 진행
|
7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프라퍼티가 운영하는 쇼핑몰 스타필드는 고양점과 안성점에서 '윈터 키즈 스트리트' 행사를 진행한다.
윈터 키즈 스트리트는 스타필드 고양은 오는 19일까지, 스타필드 안성은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운영한다.
먼저 '예스 두들'은 '두들행성을 구하라!'를 테마로 구성돼 알록달록한 낙서로 두들 행성의 낙서 에너지를 채우는 '낙서 자유 구역'을 마련했다.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와 함께한 '푸디버디 탑스타' 팝업에서는 어린이가 직접 푸디버디 모델이 돼서 제품 표지 사진을 찍은 후 해당 사진을 활용, 자신만의 커스텀 라면을 만들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의 취향 공유 플랫폼 '클래스콕'도 미리 만나는 신학기를 테마로 '레디 포 스쿨 위드 클래스콕' 팝업을 연다. 미술실, 급식실, 과학실 등 3가지 콘셉트로 고양점은 은 센서리 키트를 활용한 화산· 공룡테마의 오감놀이를, 안성점은 실험 체험존을 운영한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4일까지 서울 동대문 소재 동대문던던점과 서울 잠실에 위치한 챌린지스토어점에서 두 번째 'K팝 그룹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성 K팝 그룹 씨아이엑스의 일곱 번째 EP 앨범을 일반반, 키링반 앨범 형태로 한정 판매한다.
'CIX 일반반 앨범' 구매 시 앨범에 들어있는 CD, 포토북, 포토카드, ID 카드 등 기본 구성 외에 원하는 고객에 한해 럭키드로우(내용물을 모른 채 선물을 뽑는 것 또는 제비뽑기) 형식의 미공개 스폐셜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럭키드로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멤버의 사인이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한다.
두 매장에서 진행하는 CIX의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 기간 내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과 CIX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숨겨진 특별한 이벤트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다음달에도 새로운 K팝 아티스트를 선정할 계획이다.
최용훈 세븐일레븐 생활서비스팀 MD(상품기획자)는 "지난 12월 온·오프라인 K팝 팝업 이벤트를 통해 팬덤 문화의 위력을 제대로 실감할 수 있었다"며 "상품만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경험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