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18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인 ‘플레이그라운드’를 선보인다. 동심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컬러와 볼풀 미끄럼틀·나무그네·시소·레고 놀이 존 등 각종 시선들을 선보이며 아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5월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축제를 분위기를 한층 돋우기 위해 고객들에게 사탕 및 풍선을 증정하고, 유쾌한 퍼레이드도 준비했다. EBS 인기 캐릭터 ‘코코코 다코’, 고적대, 키다리 퍼포머, 댄스팀이 각 층을 순회하며 고객들을 맞는다.
5월 첫째주와 둘째주 주말에는 ‘플레이 로데오 게임’과 ‘컬러링 콘테스트’도 열어 어른들에게도 동심을 되살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와 함께 IFC몰을 찾는 영맘들을 위해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는 대형 에어바운스 놀이터와 볼풀 놀이터를 설치했다. 아이와 함께 추억을 되새기며 함께 즐길 수 있도록 L3층 노스아트리움에는 1980~1990년대 오락실 인기 게임인 너구리와 갤러그, 보글보글, 펌프, 두더지 등의 콘솔 게임기를 비치했다.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2층도 망줍기, 땅따먹기 등을 즐길 수 있는 플로어 게임 놀이터로 변신한다.
L1층 북라운지에서는 5일과 8일, 14일 IFC몰 멤버십 회원 중 신청자에 한해 플라워숍 소호앤노호와 함께 카네이션 만들기 체험과 캔들 스토어 캔들라인과 함께 수제 캔들 만들기 등의 행사를 연다.
|
어린이날 당일에는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센트럴플라자에서 ‘포토미션 이벤트’가 열리고, ‘라이브 플라자’에서는 어린이날 특별공연으로 오후 3시 ‘애니멀 매직쇼’와 오후 5시 복화술 인형극 ‘딸랑이의 대소동’이 공연된다.
코엑스몰 곳곳에서는 뽀로로 뮤지컬과 퍼레이드 등 깜짝 퍼포먼스도 진행되는 등 쇼핑과 놀이를 동시에 충족, 가족나들이객들의 하루를 책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