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은 설 선물세트 85종 선봬
8일 동원F&B에 따르면 회사는 설을 맞아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 동원F&B는 건강요리유, 참치액 등을 비롯해 조미료와 참치캔, 캔햄 등으로 구성된 실속 종합선물세트를 50여 종 운영한다.
대표 품목인 '동원 스페셜 46호'는 '동원 참치액'과 건강요리유 등이 담겨 있으며, '동원 스페셜 65호'는 고체 육수 조미료 '국물의 신 참치한알'과 카놀라유, 올리고당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동원F&B는 친환경 소재인 '페이퍼 프레스(Paper Press)'를 처음 도입해 보다 재활용이 용이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내부 플라스틱 받침과 부직포 가방을 종이로 대체해 선보인 '올페이퍼(All-paper package) 패키지' 선물세트도 지난 추석 대비 10배 이상 물량을 확대 운영한다. 특히 올해 설에는 전체 '양반김 선물세트'의 절반 이상을 100% 종이 소재로 대체해 친환경성을 강화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동원 MSC인증 가다랑어 사용 참치세트' 등도 함께 선보인다. '동원 MSC인증 가다랑어 사용 참치'는 원재료인 가다랑어의 수급부터 참치캔의 제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지속가능한 생산 이력을 투명하게 관리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사조대림도 설을 맞아 '2023 사조 설 선물세트' 85여종을 선보인다. 사조대림은 "현재 모든 캔햄 품목에 친환경패키지를 적용하여 세트를 생산하고 있으며 올해도 이러한 친환경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치, 캔햄, 식용유 등의 제품을 비롯해 복합구성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사조대림은 "매년 명절 높은 판매고를 올리는 '안심특선 선물세트' 중 △안심특선 22호와 △안심특선 88호 △고급유 3호 등이 많은 수요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선물세트 5종의 경우 설 준비수량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프리미엄 선물세트 5종은 사조참치의 상위라인업인 '생생참치' 와 '프리미엄 통살참치'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연에프엔씨도 간편식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명품 한우세트를 출시했다. 간편식 선물세트는 '수만두 세트'와 '설렁탕 세트'를 비롯 '불고기구이 세트', 'LA불고기 세트' 등 총 9종으로 가격대도 4만원대 실속형부터 10만원대까지 선택 폭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프리미엄급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한우세트는 친환경 축산 전문기업 설성푸드와 함께 제품을 출시했다"며 "설성푸드의 친환경 한우 브랜드 '설성목장'은 까다로운 자체 사육기준을 준수하며 친환경 인증까지 받은 안전하고 건강한 한우만을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