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트라, 프리미어 아트 서울서 ‘아트라 토큰’ 제공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012010005302

글자크기

닫기

지환혁 기자

승인 : 2022. 10. 12. 09:52

clip20221012095133
아트라(ARTRA)가 '프리미어 아트 서울 2022'에서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아트라 토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트라는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종로구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열리는 아트페어 '프리미어 아트 서울 2022'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64개의 유명 갤러리들이 참가하는 품격있는 호텔아트페어로, 박서보, 김창열, 이우환, 김병종, 쿠사마 야요이 등의 대표작가들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트라는 행사에서 강민수, 조원강, 김우진 등의 현대 미술 작품들을 소개하며 미술품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들의 주목을 끌 수 있는 NFT작가 '레이레이 기획전' 등 새로운 시도와 기획을 예정이다.

천창진·성경호 공동 대표는 "국내외 현대 미술 작품들과 더불어 NFT작가의 실물 작품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어 아트 서울'에 방문하셔서 좋은 작품들을 직접 만나보기를 바란다"며 "행사에서 아트라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아트라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해 받는 아트라 토큰을 통해 앞으로 제공될 아트라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트라는 현대 미술품을 암호화폐로 구입하고 NFT로 소유권을 보증하는 '실물경제와 암호화폐를 연결하는 프로젝트'다. 카카오 클레이로 국내외 실물 미술 작품들에 투자할 수 있으며, 작품 NFT와 아트라 토큰은 카카오 클립에서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지환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