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전 품목이 대상
|
와이드앵글에 따르면 이 업체가 후원하는 방신실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우승을 기념한 프로모션이 24일부터 나흘간 진행된다.
와이드앵글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과 기쁨을 나누고 실전에서 입증된 와이드앵글의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을 보다 널리 알리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와이드앵글의 2025년 신상품 전품목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방신실은 지난 20일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에서 역전 우승을 일궈냈다. 흔들림 없는 샷 감각과 냉철한 경기 운영을 통해 KLPGA 통산 3승을 달성했다.
방신실은 대회 내내 와이드앵글의 2025 SS 컬렉션을 착용하고 출전했다. 스트레치 기능성 원단과 체온 조절 기능 등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기술이 적용된 와이드앵글 옷을 입고 편안함과 집중력을 보여줬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방신실의 극적인 역전 우승은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추구하는 기능성과 기술력이 경기력에 어떻게 기여하는지를 보여주는 사례"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도 투어 현장에서 검증된 와이드앵글의 퍼포먼스 가치를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