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는 이달 말까지 남성들을 위한 한정판 밸런타인데이 올인원 기획세트를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한다. 우르오스의 베스트셀러인 ‘스킨밀크’ ‘스킨로션’과 함께 여행 및 출장시 사용하기 편리한 60ml 제품도 추가 증정한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도 베스트셀러 제품 및 여행용 샘플을 담은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를 내놓았다. 기프트 세트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구성한 ‘꼼꼼 동안 세트’ △피부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피지 정복 세트’ △남성 베스트셀러인 ‘맨즈 베이직 세트’ 등이 마련됐다.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DTRT’도 밸런타인데이 및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남성들을 위한 ‘디어매트 러브 패키지’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겨울철 거칠어지기 쉬운 남성들의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는 로션과 토너·마스크팩 등 5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인 리엔케이는 ‘셀 투 셀 옴브 에센스 기획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였으며,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는 오는 14일까지 베스트셀러인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프먼트’를 구입하면 동일한 제품을 추가로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안정은 베네피트 마케팅팀 부장은 “최근 그루밍족이 증가하면서 눈썹 손질에 관심을 갖는 남성들도 늘어나고 있다”며 “‘베네피트 브라우바’를 처음 방문하는 남성들의 부담감을 줄여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XTM스타일옴므와 불독·CNP옴므·니베아맨·보닌 등 9개 남성 브랜드가 참여하는 ‘그루밍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