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밸런타인데이, 男心 사로잡는 수제·한정 초콜릿 어떠신가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209010004965

글자크기

닫기

박성은 기자

승인 : 2016. 02. 09. 08:59

1_베티크로커_인기_초콜릿_디저트_믹스_3종
베티크로커 초콜릿 디저트 믹스 3종.
밸런타인데이(2월14일)를 앞두고 시중에는 다양한 초콜릿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최근에는 취향과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평범한 초콜릿보다 남들과 다른 특별한 초콜릿이 인기다.

1. 세상에서 단 하나, 손수 만든 초콜릿 베이킹

보다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원한다면 초콜릿도 아닌, 초콜릿 베이킹에 직접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100년의 레시피 개발 노하우가 담긴 ‘베티크로커’의 믹스는 복잡한 계량이나 재료에 구애받지 않고도 누구나 쉽게 유명 베이커리 못지 않은 초콜릿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촉촉함 속에 다크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케이크, 머핀 등으로도 응용할 수 있는 ‘슈퍼 모이스트 다크 초콜릿 케이크 믹스’와 덩어리째 들어있는 허쉬 초콜릿과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브라우니 믹스’, 풍부히 들어있는 오트밀과 초콜릿칩으로 고급 베이커리에서 사먹는 쿠키 맛을 내는 ‘오트밀 초콜릿칩 쿠키 믹스’ 가 인기다.
베티크로커는 미국 사이트(www.bettycrocker.com)와 우리나라 실정에 맞춰 개설된 한국 사이트(www.bettycrocker.co.kr)에서는 제품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2_서울신라호텔_터치_오브_로즈_케이크
서울신라호텔 터치 오브 로즈 케이크.
2. 특급호텔에서 선보이는 고품격 수제 케이크 & 초콜릿

연인들의 최대 기념일인 밸런타인데이 품격있는 사랑 고백을 원한다면 특급호텔의 수제 케이크와 초콜릿을 추천한다.

서울신라호텔의 패스트리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이 기간, 분홍빛 장미꽃잎 모양으로 장식한 ‘터치 오브 로즈’ 케이크와 돔페리뇽 샴페인이 함유된 가나슈로 속을 채운 초콜릿 ‘샴페인 펄’을 한정 판매한다.

또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는 ‘로즈 머랭 타워 케이크’와 ‘로즈 타르트’를 선보인다. 로즈 머랭 타워 케이크는 다크 초콜릿 가나쉬 케이크에 바닐라 머랭을 더했고 핑크빛 장미, 하얀 머랭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마치 신부의 부케를 연상시킨다. 화이트 초콜릿 가니쉬 위에 산딸기, 리치, 장미 향을 넣고 마지막에 바닐라 샹티 크림과 장미를 얹은 ‘로즈 타르트’는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3_삿포로_맥주_비어_초콜릿
삿포로 맥주 비어 초콜릿.
3. 독특함으로 승부하는 개성 넘치는 초콜릿

남다른 취향을 한껏 뽐내고 싶다면 상식을 뛰어 넘는 초콜릿도 좋다.

삿포로 맥주는 맥주 브랜드 답게 ‘비어 초콜릿’을 선보였다. 남성들의 입맛에 맞게 달콤한 초콜릿 속에 부드러운 맥주 젤리를 넣었으며 기존에는 일본의 삿포로맥주 박물관과 공장에서만 판매했지만,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초콜릿을 찾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하여 특별 공수했다.
박성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