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모윰, 中 세렌브릿지 유한회사와 공급 계약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705001108131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3. 07. 05. 11:13

프리미엄 출산·육아용품 기업 ‘(주)모윰’(moyuum)이 세렌브릿지 유한회사(Shanghai Serenbridge Co., Ltd)와 공식적으로 계약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알렸다.

세렌브릿지 유한회사는 프랑스, 영국 등 다양한 해외 글로벌 브랜드를 운영 및 컨설팅하며, 중국 B2C 채널에 판매와 브랜딩을 하는 기업이다. 

이번 계약은 세렌브릿지 유한회사가 한국과 진행하는 첫 공식 계약이며, 본 계약을 시작으로 모윰의 다양한 제품은 중국 내 라이브 방송, 각종 B2C 행사 등 온·오프라인 플랫폼에 진출하면서 본격적으로 중국 전 채널에서 다각화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한 CBME 전시회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이 모윰 젖병, 흡착식판, 쪽쪽이 등 다양한 제품에 관심이 많다는 걸 느꼈고, 특히 모윰의 디자인 우수성과 안전성에 많은 공감과 관심을 가지는 모습을 보았다”며 “모윰이 중국 내 성장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이번 계약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중국에서 모윰 제품들을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는데, 더욱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