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윤태길 경기도의원, ‘기부문화 확산 공로’ 감사패 수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9010017472

글자크기

닫기

하남 장은기 기자

승인 : 2025. 04. 29. 15:30

윤 의원, “누구나 쉽게 참여하는 기부환경 조성… 지역사회 따뜻한 나눔 확산 기대”
KakaoTalk_20250428_183616130
윤태길 경기도의회 의원(왼쪽)이 지난 28일 하남시 덕풍스포츠센터에서 열린 '경기 기부ON' 기부 키오크스 제막식에서 이점복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윤태길의원실
윤태길 경기도의원이 지난 28일 하남시 덕풍스포츠문화센터에서 열린 '경기, 기부ON' 기부 키오스크 제막식에서 이점복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29일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에 따르면 '경기, 기부ON' 사업은 비대면·소액 기부환경을 조성해 누구나 쉽고 자연스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된 사업으로, 지역사회 내 기부문화를 확산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주최로 열린 전날 제막식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금광연 하남시의회의장, 이점복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장, 윤태길 경기도의원을 비롯해 등 주요 내빈 30여 명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윤 의원은 축사를 통해 "하남시가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기부 키오스크라는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큰 감동을 받았다"며 "이번 사업은 단순한 시스템 구축을 넘어, 누구나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의미 있는 시도"라고 평가했다.

이어 "일상의 작은 나눔이 모여 더 많은 이웃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기부는 단순한 선행을 넘어 지역사회 공동체를 건강하게 만드는 힘"이라고 강조했다.

윤 의원은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문화가 지역사회에 더욱 뿌리내릴 수 있도록 도의회 차원에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장은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