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의정부시 “가정의달 어르신들과 함께 합니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5010015256

글자크기

닫기

의정부 진현탁 기자

승인 : 2025. 04. 25. 10:20

시, 가정의 달 맞아 어른신 위한 따뜻한 행사
의정부시청사 전경
의정부시청사 전경/진현탁기자
경기 의정부시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내 노인복지관에서 노인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은 다음 달 2일 자원봉사단체와 함께 '사랑의 무료 점심 나눔'을 벌인다. 8일에는 300여 명의 노인을 초청해 '효(孝)를 담다' 행사를 열고 다양한 공연 무대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곡노인종합복지관은 8일 '황혼의 아름다운 동행'을 주제로 야외 행사를 열고 △특별 공연 △리마인드 웨딩 △체험 부스 등을 통해 약 400명의 노인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제공할 계획이다.

송산노인종합복지관은 어버이날 노인 가구를 방문해 카네이션과 함께 효(孝) 박스를 전달하는 '사랑愛달, 감사해孝' 행사를 펼친다. 12일에는 의정부시립합창단이 함께하는 품격 있는 문화공연도 예정돼 있다.

시는 행사 이후에도 노인들이 체감하며 정서적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김동근 시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가 한마음으로 어르신께 존경과 감사를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복지 정책을 꾸준히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진현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