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미국 관세 정책 리스크를 면밀히 분석하고, 이에 대응하는 생산지 최적화 등 시나리오별 실행 전략을 기민하게 전개해 적기 대응할 것"이라며 "경기 둔화와 수요 정체 우려에 대해선 각 지역별 특화 제품 출시 및 차별화된 판매 전략으로 프리미엄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볼륨존을 공략하는 보급형 제품 판매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가전 구독 등 사업 포트폴리오 전환 노력에 기반한 성장 모멘텀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가겠다"며 "환율 변동성과 증가된 비용 부담은 선제적인 오퍼레이션 효율성 제고를 통해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해 견조한 성장과 안정적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