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6월 1일 전북 완주에서 개최
도예·건축·클래식 체험…LX·LM 등 플래그십 시승
|
지난해 처음 도입한 이번 프로그램은 봄부터 가을까지 총 3회 운영되었으며 약 150명의 참가자들이 전통·예술·미식·골프 등을 통해 렉서스 브랜드 철학을 경험했다. 올해에는 어메이징 인사이트: 봄·어메이징 패션: 가을·어메이징 네이처: 겨울'의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5월 30일~6월 1일 전북 완주에서 진행되는 '어메이징 인사이트: 봄'은 진정욱 도예가와 함께하는 전통 도예 체험·전해갑 건축가의 전통과 현대의 건축 조화에 대한 강연·유정우 음악평론가가 진행하는 오페라 클래식 강의 등으로 구성된다.
참가자에게는 플래그십 MPV LM 500h와 지난달 출시된 플래그십 SUV LX 700h 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유료로 운영되며 렉서스 고객 전용 앱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고 총 7팀 모집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를 단순한 고객 프로그램을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핵심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10월에는 KPGA 공식 투어인 '렉서스 마스터즈'와 연계해 골프와 열정을 주제로 한 가을 시즌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12월 겨울 시즌에는 일본의 세계자연유산 지역에서 브랜드의 미학과 자연 감성을 결합한 힐링 여정이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