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정읍경찰서, 자랑스런 정읍경찰 송길용 경사 등 3명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1010012219

글자크기

닫기

정읍 신동준 기자

승인 : 2025. 04. 21. 13:38

불법 PC 게임장 운영 업자 적발 2억원 범죄수익 몰수
자랑스러운 정읍경찰
박상훈 정읍경찰서장(오른쪽)이 21일 '2025년 1분기 자랑스러운 정읍경찰'을 선정해 수상자인 범죄예방대응과 송길용 경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읍경찰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경찰서는 21일 '2025년 1분기 자랑스러운 정읍경찰'을 선정해 시상식을 가졌다.

자랑스러운 정읍경찰은 각 분야에서 성실하고 솔선수범하며 자랑스러운 경찰상 정립에 기여한 모범직원을 선발한다.

이에 따라 올해 1분기에는 범죄예방대응과 송길용 경사, 교통과 김지혜 경사, 상동지구대 박현호 순경을 선정했다.

수상자인 송길용 경사는 불법 PC 게임장 운영 업주 적발로 약 2억원 상당의 범죄 수익을 몰수, 추징해 안전한 정읍을 만드는데 기여했다.

김지혜 경사는 교통안전 기고문 투고, 노출형 광고 및 캠페인등 적극적 홍보활동으로 교통사고 감소에 기여했다.

박현호 순경은 마라톤 도중 의식을 잃고 쓰러진 참가자를 신속한 심폐소생술로 구조하는 등 현장경찰의 적극적 활동으로 자랑스러운 경찰상 정립에 기여했다.

박상훈 서장은 "25년 1분기 자랑스러운 정읍경찰 선정을 축하드리며 자기 업무에 충실히 이행해줘서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모든 직원에게 경찰 사명의 본보기가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