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캘러웨이골프, 퍼포먼스 신형 골프공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5010013295

글자크기

닫기

정재호 기자

승인 : 2025. 02. 25. 13:38

ERC 소프트 골프볼 4가지 라인업
“압도적인 볼 컨트롤 가능” 강조
캘러웨이 신형 ERC 소프트 골프볼이 그린 위에 놓여져 있다. 캘러웨이골프코리아
캘러웨이 신형 ERC 소프트 골프볼이 그린 위에 놓여 있다. /캘러웨이골프코리아
캘러웨이골프가 소프트 골프공으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캘러웨이골프코리아는 한층 향상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는 신형 ERC 소프트 골프볼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ERC 소프트 골프볼은 트리플트랙 화이트, 트리플트랙 옐로우, 트루비스 화이트, 트루비스 옐로우 총 4가지 라인업으로 나온다.

ERC 소프트 골프볼은 캘러웨이가 2019년 처음 선보인 인기 모델인데 2년 주기로 업그레이드돼 오고 있다. 업체 측은 "이번 신형은 빠른 볼 스피드와 긴 비거리, 뛰어난 스핀 및 그린사이드 컨트롤을 제공해 압도적인 볼 컨트롤을 가능하게 한다"며 "퍼포먼스를 중시하는 골퍼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캘러웨이는 ERC 소프트 골프볼에 적용된 하이퍼 엘라스틱 소프트패스트(Hyper Elastic SoftfastTM) 코어가 부드러운 타구감과 함께 볼 스피드를 증가시켜 비거리를 극대화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또 고반발 맨틀 레이어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해 빠른 볼 스피드를 구현하는 동시에 그린 주변에서는 더욱 강력한 스핀 컨트롤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ERC 소프트 골프볼에 적용된 하이브리드 커버는 부드러운 다중 소재 공법을 적용해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으로 최대 비거리를 실현한다. 여기에 그립 우레탄 코팅이 더해져 마찰력을 증가시켜 숏게임 시 보다 정교한 컨트롤을 가능하게 한다.

캘러웨이 측은 "ERC 소프트 골프볼은 캘러웨이의 대표적인 정렬 기술인 트리플트랙과 트루비스를 적용해 플레이어의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정재호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