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하나은행, 임영웅과 함께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13010006927

글자크기

닫기

한상욱 기자

승인 : 2025. 02. 13. 11:10

13일부터 영업점 객장 TV 통해 광고 본편 공개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로 고객 혜택 제공"
하나은행 임영웅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13일 가수 임영웅과 함께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아이들이 잘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 지금처럼 건강하고 싶은 마음, 여행을 더 많이 다니고 싶은 마음' 등 고객들의 소망을 지키고자 하는 임영웅의 마음과 함께, '손님의 소중한 연금을 하나은행이 평생 지켜드리겠다'는 하나은행의 염원을 담은 메시지를 표현했다. 높은 주목을 받고 있는 광고 영상 본편은 이날부터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객장 TV를 통해 선공개된다.

하나은행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기념해 자사 금융앱 '하나원큐'를 통해 임영웅 배경 화면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광고 영상 본편은 오는 20일부터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대적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팬들에게 늘 진심을 다하는 가수 임영웅의 따뜻한 배려심과 손님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하나은행의 손님 최우선 가치를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손님의 소중한 연금자산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상욱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