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인사] 한혜숙 청소년육성회 하남지구회장 공식 취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13010006873

글자크기

닫기

하남 장은기 기자

승인 : 2025. 02. 13. 16:43

청육회 언론보도
12일 김창룡 한국청소년육성회 총재, 이현재 하남시장, 한혜숙 하남지구회장,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육성회 하남지구회장 이·취임식을 가진 후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남경찰서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육성회 하남지구회 제4대 수장에 한혜숙 회장이 공식 취임했다.

13일 하남지구회에 따르면 전날 하남경찰서 대강당에서 장한주 서장과 이현재 하남시장을 비롯해 김창룡 한국청소년육성회 총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남지구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제3대 서영배 회장의 이임식과 제4대 한혜숙 신임 회장의 취임식을 위해 마련됐으며 한국청소년육성회 총재 표창 수여, 위촉장 전달, 지구회기 이양식, 취임사·격려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한 신임 회장은 "하남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건전하고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회원분들과 함께 든든한 지원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장한주 서장은 "우리 하남 청소년들이 밝은 미래를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좋은 발판이 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길 바란다"며 "항상 올바른 청소년 육성에 깊은 책임을 느끼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청소년육성회 하남지구회는 청소년들의 더 밝은 미래를 위해 결성된 단체로 장학금 지원, 청소년 유해환경 캠페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은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