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국민의힘 구리시 예비후보들, 나태근 후보 지지 선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307010003552

글자크기

닫기

구리시 구성서 기자

승인 : 2024. 03. 07. 14:46

예비후보들 "구리시 발전과 서울 편입 위해 한 뜻으로 힘 모아야"
구리시 국회의원예비후보 지지선언
국민의힘 구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들이 나태근 후보(가운데) 지지 선언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 구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들이 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위해 함께 경쟁했던 나태근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던 박영순, 송재욱, 송진호, 정경진 후보는 7일 "이번 총선에서 국민의힘 승리를 위해 나태근 후보를 지지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 십수 년 동안 변함없이 정체된 구리시를 바꾸기 위해서는 모두가 한뜻으로 뭉쳐야 한다"라며 나 후보에 대한 지지 선언이 구리시의 미래를 위한 결정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나태근 후보는 지난 5년간 국민의힘 구리시 당협위원장으로 활동하며 당과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구리시 최대 현안인 구리시 서울 편입과 관련하여 지난해 국민의힘 뉴시티 프로젝트 특위위원으로 활약하며 '구리-서울 편입 특별법'을 국회에 제출하기도 했다. 나 후보는 공천 확정 후 당의 요청으로 뉴시티 프로젝트 특위의 연장선인 국민의힘'서울-경기 생활권 재편 TF'에 참여하여 구리 서울편입 이슈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나태근 후보는 지지선언을 해 준 예비후보들에게 "국민의힘 승리를 위해 뜻을 모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총선승리를 위해 아낌없는 제언을 부탁드린다"고 답했다.
국민의힘 예비후보들의 나태근 후보 지지 선언은 국민의힘의 결속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구리시민들에게 나태근 후보의 정책과 비전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구성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