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장덕천 시장 ‘부천아! 부탁해’ 라이브 방송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0714010008423

글자크기

닫기

나경식 기자

승인 : 2020. 07. 14. 14:36

부천시민에게 보내는 랜선 초대장 “부천아 부탁해”
온라인 시민과의 대화 부천아부탁해 홍보물/제공=부천시
장덕천 경기 부천시장이 14일 온라인으로 시민들을 찾아간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부천아! 부탁해’는 민선7기 2주년을 맞아 코로나19 이후 새로운 부천을 함께 이야기하는 온라인 대화의 장이다.

이번 행사는 ‘변혁의 시대, 희망으로 일어섭시다!’라는 주제로, 약 1시간 동안 부천시 공식 유튜브의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정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코로나19 대응 사항과 앞으로의 시정 변화 사항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실시간 댓글을 통해 시민의 질문에 답변할 계획이다.
시는 비대면 온라인 실시간 소통을 통한 자유롭고 꾸밈없는 대화로 새롭게 시정을 전달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시정에 관심이 많지만 바쁜 일상생활로 참여하기 힘들었던 시민들도 온라인으로 참여해 시정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으로도 부천시는 대규모 시민대화, 권역별 시민대화, 열린시장실 등 온라인 소통 방식을 적용해 시민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간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부천시는 시대 흐름에 맞는 방식으로 시민과의 소통을 선도해나갈 것”이라며, “이번 온라인 소통을 통해 수렴한 시민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함께하는 부천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나경식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