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준수, 정규3집 ‘플라워’ 예약판매 시작과 동시 트랙리스트 공개 ‘팬들 반응 후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50216001327132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15. 02. 16. 13:34

김준수 '플라워' 예약판매

 김준수의 정규 3집 '플라워(FLOWER)'가 모습을 드러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이날 오후 1시부터 오프라인 음반판매점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김준수의 새 앨범 '플라워(FLOWER)'의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총 13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예약판매가 시작되자마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김준수는 앨범 발매 이후 오사카를 시작으로 서울, 태국, 상해, 도쿄 등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JYJ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www.facebook.com/cjesjyj)을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 김준수의 특유의 보이스를 드라마틱하게 담아낸 발라드부터 트랜디한 힙합곡들과 어반 팝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각기 다른 13트랙의 매력으로 가득한 올 봄 최고의 종합선물세트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13트랙이나 담긴 알찬 종합선물세트! 난 벌써 예약했음", "제목만 봐서는 절대 예상 못 하겠네, 얼른 들어보고 싶다", "앨범 타이틀이 'FLOWER'니까 설마 타이틀 곡 제목은 '꽃'? 궁금해서 3월 3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등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면서 궁금증을 더한 김준수의 새 앨범은 오는 3월 3일 공개된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