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타일] 가을 아웃도어 핫 아이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165639

글자크기

닫기

염지은 기자

승인 : 2008. 09. 15. 15:39



코오롱스포츠 포토라인 재킷& 서플렉스 방풍 재킷

DSLR 카메라 매니아들을 위한 맞춤형 재킷으로 사진촬영에 편리한 디자인과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무거운 카메라 가방을 어깨에 매도 의류에 손상이 없도록 어깨 상단은 마찰 강도를 높였고, 후드는 스냅버튼으로 탈부착이 쉽도록 했다.

서플렉스 방풍자켓은 깔끔하고 젊은 감각의 실루엣이 포인트로 통기성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전해주는 테프론(Teflon) 소재를 사용했다.



라푸마 ‘뮤지컬 라인’

서로 다른 컬러의 원단을 곡선 또는 직선의 절개선으로 연결해 마치 몬드리안의 그림을 연상시키는 구조적인 디자인도 나타나고 있다. 이런 제품들은 서로 다른 컬러의 배합과 몸을 타고 흐르는 절개선으로 활동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2, 백터 재킷& EXM 웰딩 집티

벡터 재킷은 고어텍스 프로쉘 3L 원단을 사용한 전문가형 제품으로 투습성 및 방수성이 탁월하며 겨드랑이 땀 배출이 용이하도록 설계했다. 안전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게 설계된 후드가 달려 있으며, 내피를 탈부착 할 수 있다.

EXM 웰딩 짚티는 촉감이 부드럽고 가벼운 메릴 소재로 착용감이 뛰어나다. 오픈 위브(OPEN WEAVE) 섬유구조로 몸에서 발생하는 땀을 신속히 배출해주며 슬림라인을 적용해 날씬해 보인다.



버그하우스, 제프그리핀 콜레보레이션 재킷

버그하우스에서는 지난 시즌에 이어 밀리터리 디자이너 중 세계 최고로 손꼽히는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제프그리핀과 합작해 ‘제프그리핀 콜레보레이션 재킷’을 선보였다.

고어텍스프로쉘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견고하며 투습성 및 통기성이 뛰어나다. 목 부분에는 오리털과 유사한 프리마로프트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처리를 했으며, 후드 앞 부분에는 환기 마스크 시스템인 벤틸레이션 마스크를 달아 추운 날씨에서도 습기가 차지 않도록 해 원활한 호흡을 할 수 있게 했다.



블랙야크 ‘스완재킷#2’

블랙야크는 아웃도어 최초 스와로브스키를 접목한 여성 명품 라인 ‘스완자켓#2’를 출시했다. 세련된 플라워프린팅을 따라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이 화려하게 빛나는 ‘스완자켓#2’는 오스트리아산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원석을 그대로 직수입해 사용했다.

국내 고어텍스 최초 제품으로 투습.방수 기능은 물론 특수 원단 프린트와 크리스탈 HOT FIX 작업을 통해 제품의 견고함은 물론, 우아한 여성미를 더욱 강조했다.


염지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