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넷플릭스, 12월 4주차 신작 7편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1225001621551

글자크기

닫기

박아람 기자

승인 : 2020. 12. 25. 18:02

넷플릭스가 12월 4주차 신작을 공개했다.

25일 넷플릭스는 공식 SNS를 통해 "메리 크리스마스. 밤을 꼬박 새워도 마자랄 주간 넷플릭스 가져왔어요. 지금 옆에 있는 그 사람과 팔베개하며 같이 보고 싶은, 선물 같은 작품들이 한가득"이라는 글과 함께 새로 업로드된 신작을 소개했다.

이에 따르면 12월 4주차 업로드된 신작은 '도시남녀의 사랑법' '미드나이트 스카이' '브리저튼' '국제수사' '벌새' '메멘토' '23 아이덴티티' 등으로 내용은 다음과 같다.

▲도시남녀의 사랑법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연애담을 그린 드라마다.

▲미드나이트 스카이
원인 불명의 재앙으로 종말을 맞이한 지구, 북극에 남겨진 과학자 오스틴과 탐사를 마치고 귀환하던 중 지구와 연락이 끊긴 비행사 설리가 짧은 교신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브리저튼
1800년대 런던, 사교계에 첫발을 내딘 브리저튼 가문의 맏딸 다프네가 바람둥이 공작인 사이먼과 계약 연애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아찔한 스캔들과 그 안에서 피어나는 로맨스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국제수사
난생처음 떠난 해외 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을 담은 영화다.

▲벌새
1994년 알 수 없는 거대한 세계와 마주한 14살 은희의 아주 보편적이고 가장 찬란한 기억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메먼토
단기 기억 상실증에 걸린 남자의 복수극과 반전을 그린 범죄 스릴러 작품이다.

▲23 아이덴티티
23개의 인격을 가진 남자 케빈이 지금까지 등장한 적 없는 24번째 인격으로 인해 3명의 소녀들을 납치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다.

박아람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