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와우쓰리디에 따르면 이번에 기술개발에 성공한 홀로그램 영상송출 장치는 초소형 LED를 이용한 눈의 착시 현상으로 다양한 콘텐츠 표현이 가능하고 언제든 Wi-Fi로 수정, 업로드 할 수 있는 신개념 광고 디스플레이 제품이다.
최근에는 마스크를 안전하고 간편하게 보관하는 지갑 형태의 케이스를 개발, 3D설계를 통해 제조·보급해 좋은반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3D프린팅 기술로 양산한 휴대용 접이식 다용도 각도조절 노트북 받침대 및 거치대를 출시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카메라가 움직이는 모션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짐벌도 개발했다.
조만간 출시될 이 제품은 스마트 센서가 흔들림을 안정적으로 보정하고 카메라 레일을 이용한 듯한 부드러운 카메라 움직임을 구현했다.
특히 최근 고품질 보급형 주얼리용 광경화수지조형(DLP)방식 3D프린터를 활용해 서울 종로에 ‘제이에로스’라는 주얼리 전문 벤처기업을 창업해 주얼리 산업에 뛰어드는 등 3D프린터를 활용한 주얼리 신사업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서정주 와우쓰리디 대표는 “이미 여수 특화거리에 기존 광고판을 홀로그램 영상송출 장치로 대체하는 사업을 진행 중”이라며 “여수 이순신광장 식당가에도 기존의 사인보드를 홀로그램 영상송출장치로 대체하는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와우쓰리디는 3D프린팅 시제품 개발과 3D프린팅 출력 서비스, 3D프린팅 제품 제작 서비스를 담당하는 미래형 벤처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