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부산유아교육진흥원, ‘어린이날 사랑나눔축제’ 한마당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804522

글자크기

닫기

김옥빈 기자

승인 : 2013. 05. 02. 15:05

부산유아교육진흥원은 ‘제91회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유아, 학부모, 시민들을 대상으로 온가족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 ‘어린이날 사랑나눔축제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어린이날 사랑나눔축제 한마당은 ‘아이꿈터’ 유아체험학습장을 개방하고, 늘푸른놀이공원 야외체험마당(전통놀이, 창의과학.미술, 등)과 문화공연(인형극.마술), 과학과 신체활동이 융합된 에어바운스.에어본놀이, 사랑나눔장터, 동물캐릭터.키다리삐에로 아저씨와의 사진찍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돼 있다.

또 이날 사랑나눔장터 수익금은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마음을 담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부산 시민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유아교육진흥원 홈페이지(child.pen.go.kr)를 통해 프로그램 내용을 알아본 뒤 당일 유아교육사와 도우미 및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의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부산유아교육진흥원 이수복 원장은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어린이날 사랑나눔축제 한마당’은 매년 차별화된 체험활동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유아.학부모.시민들의 적극적인 호응 속에서 유익하고 즐거운 어린이날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미래의 주인공인 유아들에게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꿈과 희망을 심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옥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