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콜센터 15년 ‘민원 해결사’ 역활 톡톡…하루상담 1214건

기사승인 2024. 08. 04. 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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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개소 이후 615만 6000건 민원 안내
자치민원과(콜센터 개소 15주년) (3)
박상돈 천안시장(왼쪽 세번째)이 2일 천안시콜센터를 방문해 개소 15주년을 축하하고 상담사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천안시
천안시민에게 각종 민원안내 전화서비스를 제공해 온 천안시 콜센터가 지난 3일 개소 15주년을 맞았다.

천안시는 지난 2009년 8월 콜센터 개소 이후 현재까지 615만 6000건의 민원 상담을 처리했다고 4일 밝혔다.

천안시 콜센터는 대표전화를 통해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연중무휴로 민원상담 전화를 받고 있다.

15명의 상담사가 일 평균 1214건의 전화상담을 통해 시정을 대변하고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콜센터 개소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최일선에서 시민과 소통하며 친절하고 정확·신속한 응대를 위해 노력해 주는 상담사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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