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구 동구, 식품제조업체 제품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617010008947

글자크기

닫기

대구 배철완 기자

승인 : 2024. 06. 17. 17:22

식품제조업체 생산 판로 개척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플랫폼, 제품 판매와 홍보 강화
★동구-1-위생과(식품제조업체라이브커머스방송지원)
대구동구청 식품제조업체라이브커머스방송지원 포스터./대구동구청
대구 동구청이 식품 유통 온라인 기반을 마련하고 비대면·디지털화로 지역 식품제조업체 생산 제품 판로 개척을 위해 '식품제조업체 라이브커머스 방송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동구청은 네이버 내 쇼핑라이브 채널 '대구동구청'을 개설하고, 박소윤 쇼호스트가 출연하며 18일 시작해 8월 말까지 진행하낟고 17일 밝혔다.

수제 오란다, 수제 쿠키, 진공 로스팅 드립백커피, 로스팅 원두, 더치커피, 떡볶이 밀키트, 프로폴리스 꿀 스틱 등 다양한 품목의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구매 시 무료배송 및 할인 등 구매 혜택도 있다.

참여업체는 올해 초 대상업소 모집공고 해 식품진흥기금 심의위원회를 거쳐 최종 결정됐다. 까롱한날, 오올 , 커피콩방앗간, 힘찬푸드정(신존떡볶이), 농업회사법인(주)마이티팜 등이다. 업체당 1회씩 총 5회 송출된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라이브커머스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빠르게 변하는 식품 유통 트렌드에 적극 대응함으로써 관내 식품제조업체 브랜드 경쟁력이 강화되기를 기대하며 동구의 식품 산업계가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배철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