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봉화군,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은어 축제 홍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26010012969

글자크기

닫기

봉화 장성훈 기자

승인 : 2024. 05. 26. 14:22

군, 제10회 한국 축제 & 여행박람회 참가
제10회 한국 축제 & 여행박람회 참가해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린 '제10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 봉화군 홍보부스에 관람객들로 붐비고 있다./봉화군
경북 봉화군은 최근 서울광장에서 개최된 '제10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K-Festival2024)'에 참가해 '제26회 봉화은어축제'를 홍보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축제&여행박람회는 전국 지자체 축제 홍보의 장으로 매년 개최되는 대표적인 축제 박람회이다. 올해는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려 전국 50개 시·군과 관련 기관이 참가해 서울·수도권 잠재 여행소비자를 대상으로 지역을 알렸다.

군은 '봉화 은어축제' 홍보를 위해 페이퍼 토이체험, 기념품 뽑기 가위바위보 이벤트 등을 펼쳤다. 박람회장을 축제장 같은 분위기로 연출해 단순 홍보를 넘어 체험과 볼거리가 가득한 부스를 운영하며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박현국 군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전국에서 많은 분들이 제26회 봉화은어축제를 찾아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작년 집중호우로 인해 취소된 축제를 올해 한 단계 발전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