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원식 군산시 부시장 주재 ‘지역경제 활력 제고’ 주요사업 추진보고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207010003531

글자크기

닫기

군산 신동준 기자

승인 : 2024. 02. 07. 10:01

성공적 추진을 위한 전략적 방안 논의...K-관광섬 육성사업, 광역 해양레저체험 복합단지 조성 등 군산 발전의 근간이 될 핵심사업 포함
주요사업 추진계획 보고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는 지난 6일 신원식 부시장 주재로 지역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2024년도 주요사업 추진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군산시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는 6일 신원식 부시장 주재로 지역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2024년도 주요사업 추진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갈 주요 사업의 추진 계획을 공유하고 성공적 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보고사업은 △K-관광섬 육성사업 △광역 해양레저체험 복합단지 조성 △새만금 수산식품 수출가공 종합단지 조성사업 △서군산 복합체육센터 건립사업 △도시바람길숲 조성사업 △재해위험지구 정비사업 등으로 군산 발전의 근간이 될 핵심 사업들이 포함됐다.

또한, 부진 예상 사업에 대한 집행 제고 방안을 집중 논의하여 중단 없는 사업 추진과 계획적 예산집행으로 상반기 지방재정 신속 집행 추진을 위한 본격적 태세에 돌입했다.
이에 시는 계속 사업의 체계적 관리와 마무리에 집중하고, 신규사업은 사전절차 적기 이행 등 철저한 사전 준비와 면밀한 검토를 거쳐 신속한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신원식 부시장은 "고금리, 고물가 장기화 영향 등으로 상반기 민생경제 회복 체감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지역경제 성장 촉진에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행정력을 집중해 주요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