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본카 “다이슨 에어랩·네이버 페이 쏜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117010010417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01. 17. 09:59

앱 '알림 설정·리뷰 이벤트' 진행
리본카, 할인 기획전·앱 전용 특가 상품 정보 제공
clip20240117095221
오토플러스의 직영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다음달 5일까지 공식 모바일 앱에서 앱 알림 설정·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편리하게 중고차를 거래하는 리본카 앱을 알리고 이용자 리뷰를 토대로 더욱 편리한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리본카 앱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해 다이슨 에어랩·네이버 페이 등의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리본카 앱에서 혜택 알림에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1명)를 추첨 증정한다. 혜택 알림을 통해 타임딜 할인전·특가 상품·이벤트 등의 정보를 놓치지 않고 빠르게 받아 더욱 실속있는 중고차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구글플레이·앱스토어를 통해 리본카 앱을 다운로드하고 리뷰와 평점을 남긴 후 해당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200명에게 네이버 페이 3000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그 중 베스트 리뷰 작성자(1명)에게는 네이버페이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리본카는 공식 앱을 통해 내차 팔기·내차 사기·중고차 렌트 구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량 정보 확인부터 계약·결제까지 원클릭으로 진행할 수 있어 앱 하나로도 손쉽게 중고차를 거래할 수 있다.

앱에서 차량 보험 이력 조회는 물론 최대 260가지의 차량 정밀 검사 리포트도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상담'을 신청해 보다 생생하게 차량을 살펴볼 수 있다.

이광례 오토플러스 마케팅팀장은 "앱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모바일 환경에서도 손쉽게 중고차를 거래할 수 있는 리본카 앱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앱·유튜브 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트렌디한 중고차 쇼핑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