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임이자 국회의원 “지역민 애로사항 의정활동 과제 삼을 것”…지역 순회 의정보고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103010001835

글자크기

닫기

문경 장성훈 기자

승인 : 2024. 01. 03. 10:49

clip20240103103801
보고회 참석자들이 화이팅을 하고 있다/장성훈 기자
임이자 국회의원이 3일 오전 경북 문경시 호계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읍·면·동별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에는 황재용 문경시의장, 김창기 경북도의원, 박춘남·이정걸 시의원, 고우현 전) 경북도의장, 국민의힘 관계자들과 주민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임 의원은 시민들의 염원이던 중부내륙 고속철도 사업 추진을 포함한 지역 숙원사업 추진 현황을 비롯해 상주·문경 지역구 2024년 국비 1025억원 확보와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등 정부 예산 확보 내역과 각 지역별 숙원 사업에 대한 내용과 성과와 농촌 일손부족을 완화하기 위한 도농(都農) 상생 농업일자리 사업 추진 등 그간의 의정활동에 대해 상세히 보고했다.

또 지역주민과의 간담회를 통해 생활불편 민원에서부터 지역 현안, 정치 현안에 이르기까지 폭넓고 다양한 주제에 대해 격의 없는 대화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임 의원은 "상주·문경시 지역구 38개의 모든 읍·면·동을 순회하고 의정보고회가 마무리 되면 생활불편 민원부터 지역 현안, 정치 현안에 이르기까지 지역민들의 애로사항을 검토 후 하나하나 해결해 갈 것이며 의정활동의 과제로 삼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임 의원은 "큰 희망과 성취, 그리고 행운을 상징하는 푸른 용처럼 새해에도 온 힘을 다해 지역발전의 성과로 보답하겠다"며 "새해 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