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피 머신 수입사 동현테크, ‘2023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특별 전람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16001654488

글자크기

닫기

한제윤 기자

승인 : 2023. 10. 17. 10:00

/이하 동현테크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공식 수입사 동현테크가 ‘2023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특별 전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 내 스튜디오159에서 진행한다.


이번 전람회는 커피 애호가와 바리스타에게 브랜드 경험은 물론, 커피 문화를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프라이빗 세미나로 구성됐다.



3일간 진행되는 전시 부문에는 한국 최초로 공개되는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신제품, 이글 템포 커피머신과 마이원 그라인더를 선보인다.


또 기존의 많은 사랑을 받은 프로페셔널 커피머신인 블랙이글 매버릭, 블랙이글, 이글원과 홈카페 커피머신으로 널리 사용되는 E1 프리마를 비롯해 2022-2025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World Barista Championship)의 공식 커피 그라인더로 지정된 미토스 그라인더 시리즈를 실제로 체험해볼 수 있다.


8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프라이빗 세미나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바리스타들이 호스트로 커피 산업의 흐름과 에스프레소 및 브루잉 등을 주제로 커피매니아를 위해 본인의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서울 코엑스 내 스튜디오 159에서 진행되는 2023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특별 전람회는 현재 사전예약 기간이며, 사전 예약한 500명에게 한정해 공식 앰버서더인 방현영 바리스타가 블랙이글 매버릭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VA 매버릭 블랜드’ 원두를 증정한다.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공식 수입사 동현테크 관계자는 “VA 특별 전람회는 빅토리아 아르두이노라는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국 커피 산업의 트렌드와 이를 대표하는 바리스타와 관람객들이 보다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많은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내달 중 공지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2023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특별 전람회 사전 예약은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