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의회 신공항이전지원특별위원회 와 대구시의회 통합신공항건설특별위원회는 지난 14일 대구시의회 3층 회의실에 모여 간담회를 개최했다./도의회
경북도의회 신공항이전지원특별위원회와 대구시의회 통합신공항건설특별위원회가 지난 14일 대구시의회 3층 회의실에 모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성공적인 대구경북통합신공항 건설을 위해 경북도의회와 대구시의회가 상호협력 해야 한다'는데 뜻을 같이한 경북도·대구시의회 공항특위 위원장 주선으로 추진됐다.
공항특위_간담회_
0
경북도의회 신공항이전지원특별위원회 와 대구시의회 통합신공항건설특별위원회는 지난 14일 대구시의회 3층 회의실에 모여 간담회를 개최하고 함께 기념촬영했다./도의회.
특히 양 시·도 공항특위 위원들은 대구시 공항건설단장과 후적지개발단장으로부터 신공항 건설사업 및 후적지개발사업 추진상황을 보고받고 질의응답을 통해 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한 후, 경북도의회와 대구시의회 간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이우청 경북도의회 공항특위 위원장(김천2)은 "오늘 간담회가 대구경북통합신공항 건설사업 추진상황을 경북도와 대구시가 공유하고 사업 추진에 따른 문제점과 대책을 함께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신공항건설에 대한 시·도민의 기대가 큰 만큼 원만한 사업추진을 위해 경북도의회와 대구시의회가 적극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