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가치 제고 및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9월 브랜드 리뉴얼 예정인 CJ ONE은 이에 앞서 새로운 BI 디자인을 활용한 '프리즘 원 멤버십' NFT를 3000개 한정수량을 판매한다.
국내 최대 NFT 거래 플랫폼 '팔라(Pala)' 런치패드에서 9월 13일 오후 7시부터 판매하고, 9월 3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공식 판매 전에 NFT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암호 화폐 '폴리곤'과 원화로 결제할 수 있으며, 카카오 클립과 메타마스크의 디지털 지갑을 지원한다.
NFT 등급은 베이직, 스페셜,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등 4단계로 구성돼 있다. 9월 19일에 랜덤으로 등급이 배정되며, 등급이 높을수록 혜택 및 추가 적립 포인트 비율이 높다.
NFT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CJ브랜드 이용 쿠폰이 제공되고 6개월 동안 등급에 따라 매월 최대 1만포인트와 전월 실적 포인트의 8배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최상위 등급인 '프레스티지(PRESTIGE)'(10명) 홀더에게는 CJ더마켓 웰컴 키트, 럭셔리 글램핑 '스타빌' 숙박권 등 약 100만원 상당의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담당은 "프리즘 원 멤버십 NFT는 CJ ONE의 변화를 보여주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CJ ONE은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으로서 회원들의 일상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멤버십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