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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2023년 KSQI 국산자동차판매점·AS 부문 1위

GM, 2023년 KSQI 국산자동차판매점·AS 부문 1위

기사승인 2023. 07. 20.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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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자동차판매점은 11년 연속, AS는 5년 연속 1위 달성
고객 접점 직원 및 카매니저·정비사 대상 상시 교육
GM 한국사업장, 2023년 KSQI 1위
(왼쪽부터) 로베르토 렘펠 GM 한국사업장 사장과 이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 CCO,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 부문 부사장이 GM 한국 사업장의 2023년 KSQI 국산자동차판매점 및 AS 부문 동반 1위 수상을 축하하고 있다. / GM 한국사업장
제너럴 모터스(GM)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에서 11년 연속, 'AS'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KSQI는 고객 접점을 조사대상으로 하는 국내 유일의 제도로 올해는 총 36개 산업군에서 145개 기업·기관이 참여했다. GM 한국사업장은 국산자동차판매점에서는 종합 점수 96점(100점 만점), AS에서는 93점을 획득했다. 말투·어감·호칭 부문 100점을 받았고 응대태도·설명태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GM 한국사업장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지난 17일 부평 본사에서 로베르토 렘펠 사장과 이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 CCO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진행했다.

로베르토 렘펠 사장은 "GM은 '모든 일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어야 한다'라는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추구해왔다"며 "앞으로도 GM은 고객들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GM 한국사업장은 고객 접점에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카매니저·정비사 등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상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 만족을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판매점에서는 차량 인도 이벤트, 쉐비데이, 뉴스레터 등 차별화된 고객만족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AS에서 빅데이터 기반 진단분석 시스템 도입 등으로 하이테크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더불어 GM은 전국 400여 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어디든 전화 한 통화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각 브랜드별로 픽업·딜리버리, 익스프레스 서비스, 전담 콜센터로 구성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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