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뚜껑과 의류 협업은 이번이 세 번째로 굿즈는 총 5종(△왕뚜껑 모자 △KING 티셔츠 △아동용 티셔츠 △양말 △타월)으로 기획했다. 한글, 영문 로고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하다. 팔도는 "왕뚜껑 고유의 디자인을 재해석해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12일부터 바이모노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김명완 팔도 면BM 책임은 "'BIG'이란 공통 분모를 가진 두 브랜드가 만나 고객 여러분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많은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