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천지예수교 부산야고보지파 ‘신앙닥터 임사부’ 세미나 개최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03010001871

글자크기

닫기

조영돌 기자

승인 : 2023. 05. 03. 15:48

ㅅㅅ
신천지예수교회 부산야고보지파가 지난 2일 부산일보 10층에서 '신앙닥터 임사부'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제공=부산야고보지파
신천지예수교회 부산야고보지파는 2일 부산일보 10층에서 '신앙닥터 임사부'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오후 2시와 8시 2차례 진행됐으며 지역 인사, 각종 단체, 주민 등 700여 명이 참여했다. 세미나뿐만 캘리그라피 체험 부스, 포토존, 특별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마련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세미나의 강사로 나선 임정환 지파장은 '만물에 깃든 하나님 발견'이라는 주제로 신을 믿지 않는 사람들도 만물을 통해 쉽게 하나님이 살아계심을 느낄 수 있도록 명강연을 펼쳤다.

임 지파장은 "과학은 사람들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발전됐지만 오히려 이러한 과학이 신의 존재를 입증했다"면서 "중력을 발견한 과학자 뉴턴도 우주가 보이지 않는 힘과 법칙에 따라 존재하고 있는데 그것이 곧 하나님의 능력이라고 발표했다"고 말했다.

부산야고보지파는 지역주민과 소통·화합의 장을 만들고자 올해 1월부터 매달 오픈하우스를 열고 있으며 오는 13일에도 '청랑이네 가보자고'를 주제로 오픈하우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신천지예수교회는 지난 4월 30일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말씀대성회를 개최해 목회자, 신학생, 각계인사, 언론인, 시민 등 1만여 명이 운집해 대성황을 이룬 바 있다.


조영돌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