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지역투자발전-노사화합에 기여... ‘이천시 산업대상’ 수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303010001292

글자크기

닫기

남명우 기자

승인 : 2023. 03. 03. 10:08

이천시
이천시(김경희 시장)은 지역투자발전과 노사화합에 기여한 기업인 및 노동자 '이천시 산업대상' 수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 = 이천시
경기 이천시가 3월2일 월례조회에서 읍·면·동, 이천상공회의소, 경기신용보증재단이천지점, 한국노총 이천여주지역지부 등을 통해 산업대상 후보자 접수를 받아, 이천시 기업활동 지원위원회 심사를 거쳐 지역 투자발전과 노사화합을 위해 공헌한 이천지역 기업인과 노동자를 선정하여 '22년도 이천시 산업대상'을 수여했다.

이천시는 금번 산업대상 접수자에 대해서 2023년 1월25일 선정평가, 2월3일 선정심의를 거쳐 수상자 선정을 마쳤으며, 수상자로는 △ 우수기업인 및 기업체 부문 ㈜재현인텍스 가재민, (주)스피폭스 김용래 △모범노사 부문 대상에프앤비(주) 김정수· 최점열 △모범노동자 부문 SK하이이엔지 박철현 등 3개 부문 5명이 선정됐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고용창출 및 지역투자 발전에 공헌하고 있는 우수기업인과, 노사화합을 통하여 생산성 향상 등에 기여한 노동자 발굴을 통해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수렴하여 기업 경쟁력 강화에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남명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