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호금융 마케팅 통합 프로모션은 농·축협 신용사업 기반강화와 디지털 신사업 확대를 통해 농·축협의 건전경영을 지원하고자 농협중앙회가 2019년부터 매년 실시해 왔다.
해당 프로모션은 마이데이터, 콕뱅크, 오픈뱅킹, 비대면계좌신규, 주거래계좌, 핵심비이자이익, 하나로가족고객, 교차판매 등 9개 부문을 지역본부별로 평가한다.
김길수 본부장은 "3高 현상 속 대내외적 어려운 상황에서도 경기 지역 내 161개 농·축협과 지역본부가 하나가 돼 이뤄낸 갚진 성과"이며 "앞으로 농·축협의 지속성장을 위한 디지털 금융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고객기반을 견고히 하는 한편,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