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기농협, 2022년 마케팅 통합 프로모션 ‘2년 연속 최종평가 1위 달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220010010200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22. 12. 20. 17:40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에 앞장서겠다"
경기농협
경기지역본부가 농협중앙회가 주관한 '2022년 마케팅 통합 프로모션'에서 1위를 달성했다./제공 = 경기농협본부
농협 경기지역본부가 농협중앙회가 주관한 '2022년 마케팅 통합 프로모션'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역대 최대 실적을 거양해 독보적인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상호금융 마케팅 통합 프로모션은 농·축협 신용사업 기반강화와 디지털 신사업 확대를 통해 농·축협의 건전경영을 지원하고자 농협중앙회가 2019년부터 매년 실시해 왔다.

해당 프로모션은 마이데이터, 콕뱅크, 오픈뱅킹, 비대면계좌신규, 주거래계좌, 핵심비이자이익, 하나로가족고객, 교차판매 등 9개 부문을 지역본부별로 평가한다.

김길수 본부장은 "3高 현상 속 대내외적 어려운 상황에서도 경기 지역 내 161개 농·축협과 지역본부가 하나가 돼 이뤄낸 갚진 성과"이며 "앞으로 농·축협의 지속성장을 위한 디지털 금융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고객기반을 견고히 하는 한편,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