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권재 오산시장, 오산소방서 방문... 현장출동 대원 격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215010007507

글자크기

닫기

장이준 기자

승인 : 2022. 12. 15. 09:52

clip20221215085240
이권재 오산시장이 14일 오산소방서를 방문해 시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소방공무원 노고를 격려했다.한경복 오산소방소 서장(오른쪽 두번째)과 이권재 시장(오른쪽 세번째)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제공=오산시.
경기 오산시 이권재 시장은 지난 14일 원활한 소통과 업무 협력을 위해 오산소방서를 방문해 시민 안전을 위위해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소방공무원 노고를 격려했다.

이권재 시장의 이번 방문은 사회적 재난 등에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는 소방공무원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 시장은 현장 출동대원들과 오찬 등을 진행하면서 애로사항 경청과 함께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대원들이 있어 오산시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다"고 격려했다.

이권재 시장은 "소방공무원이 보다 안전한 환경 속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을 위해 적극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시와 오산소방서는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함으로써 안전한 오산시 만들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경복 오산소방서 서장도 "이권재 시장이 직원들 사기진작을 위해 방문해 주신 것에 전 직원을 대신해 감사드리며, 앞으로 오산시 시정방향에 맞춰 협력하면서 오산시 발전과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이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