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토] “한계는 없다”…롤스로이스 고스트 페플 비치 어떤 모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823010013509

글자크기

닫기

홍선미 기자

승인 : 2022. 08. 23. 10:45

롤스로이스
롤스로이스모터카 비스포크 모델 '페블 비치 컬렉션 2022' 공개./제공=롤스로이스
롤스로이스모터카가 2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몬터레이 카위크에서 한정판 비스포크 모델 '페블 비치 컬렉션 2022'을 공개했다.

페블 비치 컬렉션은 몬터레이 카위크 전시를 위해 롤스로이스 디자인팀이 기획 및 제작한 제품이다.

특히 블랙 배지 컬리넌은 브랜드 최초로 포비든 핑크로, 고스트는 완전히 새로운 컬러인 크리스털 오버 사가노 그린을 적용한 점이 눈에 띈다.

롤스로이스 외장 마감 센터 장인들은 미세한 색상 입자로 구성된 크리스탈 마감을 진행한 뒤 클리어 코트를 두 겹 입혀 입체적인 윤기와 광택이 흐르는 외관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고스트 페블 비치 컬렉션은 총 6겹의 페인트로 마감됐으며, 각 층은 고도로 숙련된 장인들이 수제 광택 작업을 진행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롤스로이스모터카 비스포크 총괄 조나단 심스는 "롤스로이스는 4만4000가지의 외장 컬러를 제공하고 만약 원하는 색깔이 없을 경우에는 '비스포크 시그니처 전용' 도색을 통해 어떤 컬러든 완벽하게 만들어 낼 수 있다"며 "꽃잎 색, 립스틱 컬러 등을 그대로 옮겨 놓거나 금, 은, 심지어 다이아몬드가 들어간 비스포크 페인트를 만든 적도 있다. 롤스로이스 비스포크 프로그램에는 상상력 외에 한계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롤스로이스
롤스로이스모터카 비스포크 모델 '페블 비치 컬렉션 2022' 공개. 왼쪽부터 블랙 배지 컬리넌, 고스트./제공=롤스로이스
홍선미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