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토즈캠핑, 오는 28일 양산점 오픈 “200여 브랜드 입점 예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526001024034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2. 05. 26. 10:31

신제품 구매부터 중고제품 판매, A/S까지 제공
㈜아토즈플랜이 아토즈캠핑 국내 15호 양산점을 오는 28일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토즈캠핑 양산점은 330㎡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실제 캠핑장을 구현한 매장 인테리어로 디자인했다. 해당 지점에서는 캠핑용품의 최다 품목을 취급하며, 전국 유통망을 구축한 아토즈플랜의 경남지역 대표 매장으로 자리할 예정이다.


특히 현재 해당 지점은 200여 개의 브랜드를 입점하였으며, 노스피크의 대표 취급점으로 2022년 신상품과 코베아, 지프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전시 판매한다. 총 2천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통해 캠핑용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 가능하다.


또 아토즈캠핑은 입문용부터 전문가용 제품까지 상시 30~50% 할인 판매하며, 백패킹, 오토캠핑, 홈캠핑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구비했다. 

아토즈플랜 유승오대표는 “캠퍼가 직접 운영하며 전문가가 엄선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제품을 비교하고 구매하려는 캠퍼들에게 좋은 구매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토즈캠핑 양산점은 오는 28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신상품 외에도 중고 제품 판매 및 구입, A/S까지 담당하고 있다. 


아토즈캠핑은 구로점, 수원점 등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며 현재 전국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