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이디병원 ‘아이디클리닉 은평점’ 개원…서울 서북권 공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108010004478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1. 11. 08. 10:44

아이디병원이 서울 서북권 영향력 확대를 위해 네트워크 사업부문 아이디클리닉 은평점을 개원한다. 강남권과 동북권에 이은 최초의 서북권 지점으로 아이디병원의 영향력도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아이디병원은 8일 연신내역 인근에 338.76㎡ 규모의 아이디클리닉 은평점을 개원한다고 밝혔다. 우선 아이디피부과 ‘NP스킨부스터센터’에서 사용하는 국내 최대급 스킨부스터 제재가 모두 입점한다. 자연물질, 섬유아세포, 줄기세포 등에서 유래한 국내 최대급 규모인 20여종의 스킨부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은평점 데스크 모습.
아이디클리닉 은평점에서는 엑소좀 2종과 리쥬란 힐러, 필메드NCTF, 에뜨레벨 등 1세대부터 4세대를 총망라하는 스킨부스터 시술이 가능하다. ‘올어바웃 스킨부스터(all about skin buster)’를 콘셉트로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모든 스킨부스터를 사용할 예정이다.

멀츠의 고강도 집속초음파(HIFU) 장비인 울쎄라도 입점한다. 해당 장비는 근막층부터 타이트하게 만드는 리프팅 장비로, 안티에이징의 대표 레이저다. 인모드(제조사 인모드), 올리지오(제조사 원텍), 슈링크(제조사 클래시스), 피코토닝(제조사 원텍) 등 아이디병원 내 수요가 높은 프리미엄 장비도 모두 배치된다.
병원 관계자는 “아이디클리닉 은평점은 서북권 상권을 겨냥해 안전성과 전문성은 높이면서도 가격은 낮춘 프리미엄 시술 대중화 전략으로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이디클리닉은 은평점 개원으로 강남권(강남점, 신사점), 동북권(노원점), 서북권을 포괄하는 수도권 네트워크망을 구축했다. 본원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치과 네트워크 사업부문까지 확대하면 사실상 수도권 전 지역에서 아이디병원의 접근성이 확대되는 셈이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아이디클리닉 은평점 박세윤 대표 원장은 강남점 대표 원장을 역임한 바 있어, 아이디병원의 우수한 의료 서비스와 철학을 수도권 서북권에서도 구현할 적임자”라며 “합리적 가격과 안전함을 강조하는 아이디클리닉은 지금껏 없던 전혀 새로운 의료 뷰티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