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첫 방송될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KBS 예능국의 기대작답게 다채로운 카메오의 등장이 예고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드라큘라를 연상케 하는 날카로운 송곳니를 장착, 파격적인 강시 분장의 유재석이 시작부터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는다. ‘행사의 여왕’ 송가인은 신명나는 몸짓으로 흥을 끌어올리며 벌써부터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그런가 하면 청순한 ‘아이돌미’를 뽐내며 해맑은 미소를 뽐내는 김요한과 ‘먹짱’ 다운 면모로 피자 먹방에 나선 유민상, 호탕하게 웃고 있는 김민경까지 줄줄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맛있는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어 태권도 도복 차림으로 무언가를 의아하게 쳐다보는 나태주와, 소방대원 옷을 입은 채 화들짝 놀라는 이영지가 미스터리한 ‘좀비 라이프’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곱창집 앞에서 섬뜩한 좀비분장을 한 채 혼신의 ‘좀비 댄스’를 추는 아이돌 그룹 에이스(A.C.E)까지 등장,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미친 라인업을 자랑하는 초특급 카메오 군단은 ‘좀비탐정’ 속 예상치 못한 장면에 등장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KBS, 웨이브(wavve), SK브로드밴드 3사가 공동으로 제작투자했다.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2회차가 독점 선 공개되고 이어 KBS에서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