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재석×오마이걸, 네네치킨 CF서 환상 호흡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216010010644

글자크기

닫기

정석만 기자

승인 : 2017. 02. 16. 11:15

네네치킨_유재석x오마이걸 새 CF 공개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은 ‘반반반 세트’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 유재석과 걸그룹 오마이걸이 출연하는 신규 TV CF 방영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CF는 15초, 30초 분량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으며, 유재석이 ‘완벽한 치킨을 위한 맛있는 공식’을 연구하는 교수님으로 등장해 세 가지 치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반반반 세트’의 출시 배경을 설명한다.

CF에서 유재석은 높은 사다리 위에 올라가 치킨을 연구하던 도중 “양념 반 후라이드 반보다 더 다양한 메뉴를 원해요, 한 마리 가지고는 부족해요”라는 오마이걸의 외침을 듣고 유쾌한 포즈로 사다리를 내려와 ‘반반반 세트’라는 정답을 내놓는다.

2007년부터 10년 연속 네네치킨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걸그룹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유재석은 2017년 공동 광고모델로 선정된 오마이걸과도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오마이걸은 CF 촬영 당일 자신들의 공식 SNS를 통해 ‘역사적인 순간’이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네네치킨의 새 CF에 등장한 ‘반반반 세트’는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 ‘치즈 스노윙 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다.

정석만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